직원관리 > 관리자 이용가이드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관리자 이용가이드 > 직원관리

직원 관리 (전체 목록)


회사에 참여하고 있는 직원 목록 확인 및 관리 가능

1. 직원 관리 상단 Tab을 통해 전체, 조직도별, 근무그룹별, 참여요청별 사용자 관리가 가능합니다.

2. 회사에 참여 또는 요청 중인 직원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- 직원명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- 회사 참여 요청 중인 직원은 상단 참여요청 Tab에서 승인 또는 거절이 가능합니다.


직원 관리 (조직도별)

회사에 참여하고 있는 직원을 조직도별 확인 가능 및 조직도 추가/관리 가능 

1. 회사 조직도 확인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.

 - 모두 닫기/열기를 통해 조직도의 하위 그룹을 닫거나 펼칠 수 있습니다.

- 각 조직 그룹을 선택하면 해당 그룹에 포함되어 있는 직원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2. 해당 조직의 하위 조직그룹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3. 해당 조직 그룹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
직원 관리 (근무그룹별)

회사에 참여하고 있는 직원을 근무그룹 별 확인 가능 

1. 회사 근무그룹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각 근무 그룹을 선택하면 해당 그룹에 포함되어 있는 직원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2. 근무그룹 추가 버튼 클릭 시, 근무그룹 정보 입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
직원 관리 (참여요청)

핀앳 APP을 통해 회사 참여 요청한 직원 목록 확인 가능

1. 회사에 참여 요청한 직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- 승인 시, 승인된 직원은 회사에 참여하여 출퇴근 및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.

- 거절 시, 회사에 참여가 불가능합니다.


직원 상세 정보

직원 상세 정보 확인 및 정보 수정 관리 가능

1. 참여 중인 직원 기본정보, 권한정보, 직무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2. 정보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직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