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이용가이드 > 근무관리
근무그룹 관리
등록된 회사 근무 그룹 확인 가능
1. 근무관리를 통해 직원 근태 관리에 필요한 근무제 정보, 근무 위치, 시간, 설정 등의 정보 입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.
2. 등록된 근무그룹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회사 생성 시, 입력된 회사 정보를 토대로 기본 근무그룹이 등록되어 있습니다.
- 기본 근무그룹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.
- 근무그룹 정보 수정을 원하는 경우,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.
3. 기본 근무 정보 외 다양한 근무 정보가 필요한 경우, 근무그룹 추가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근무그룹 추가 및 수정
회사 생성 시 입력된 정보를 토대로 생성된 기본 근무그룹
1. 운영기간 및 근로제 선택이 가능합니다. 근무유형이 다양한 경우, 근무그룹 추가를 통해 다양한 근무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- 근로제 선택을 통해 필요한 근무 유형 생성이 가능합니다.
- 종료일 선택 시 특정 기간 동안 이용할 근무그룹이 설정됩니다.
2. 핀앳 APP을 통해 직원들이 출퇴근 가능한 주소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
- 설정된 주소를 벗어나서 출퇴근하는 경우, 출퇴근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 설정된 주소 외 출퇴근이 필요한 경우, 핀앳 APP에서 근무신청을 통해 근무장소 지정이 필요합니다.
- 현재 GPS 인증 방법으로 입력된 위치(좌표) 값 내에서 출퇴근 가능하며, 지정된 좌표 내 출퇴근 허용이 가능한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3. 선택된 근무일 외에는 핀앳 APP 휴일로 출력됩니다.
- 근무일 외 출근이 필요한 경우, 핀앳 APP에서 근무신청을 통해 특근 신청 시 휴일에 출근이 가능합니다.
4. 목표근무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5. 소정근무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6. 코어근무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- 설정 ON/OFF를 이용하여 코어근무시간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7. 근무가능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- 근무가능시간 추가/삭제를 통해 다양한 근무가능시간을 입력 가능합니다.
8. 저장을 클릭하면 근무그룹이 추가 또는 수정됩니다.